성북동 사무소에 근무하신 박정인님을 칭찬합니다.
- 등록일 2010.06.04 10:07
- 조회수 3818
- 등록자 이병연
제가 마을 통장을 맡은지 어느듯 6개월째 접어듭니다.
우 선 성북동에 근무하신 동장님을 비롯 정오연사무장님 그리고 모든 공무원 분들께서
모두들 친절히 잘 대해주시고 마을 업무를 잘 챙겨 주셔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.
특히 기초생활수급, 노인복지,기타 담당하신 업무를 매사에 항상 웃는 얼굴로 자세하고
꼼꼼히 챙겨주신 박정인님을 더욱 더 칭찬 합니다.
마을 노인 어르신들께서도 동사무소에 다녀 오시면 친절하다 칭찬이 대단합니다.
본받고 싶은 공무원의 표상인거 같습니다.
박정인님 건강하시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기원 드립니다.
우 선 성북동에 근무하신 동장님을 비롯 정오연사무장님 그리고 모든 공무원 분들께서
모두들 친절히 잘 대해주시고 마을 업무를 잘 챙겨 주셔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.
특히 기초생활수급, 노인복지,기타 담당하신 업무를 매사에 항상 웃는 얼굴로 자세하고
꼼꼼히 챙겨주신 박정인님을 더욱 더 칭찬 합니다.
마을 노인 어르신들께서도 동사무소에 다녀 오시면 친절하다 칭찬이 대단합니다.
본받고 싶은 공무원의 표상인거 같습니다.
박정인님 건강하시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기원 드립니다.
- 담당부서 총무과 총무
- 전화 061-339-8412
제출완료
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.
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페이지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.
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페이지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.
만족도조사 결과보기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