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 장 김귀남 061-339-3951 | 빛가람동 업무 전반 |
총무 |
---|
팀 장 김승훈 061-339-3953 | 총무팀 업무 전반 |
주무관 박○○ 061-339-3957 | 회계, 기획예산실(예산팀), 교육지원과, 관광과, 주민자치회, 청사 관리 |
주무관 이○ 061-339-3972 | 서무, 선거, 기획예산실(예산팀, 인구이민정책팀 제외), 감사실, 총무과(주민자치회 제외), 미래전략과, 의회사무국 |
주무관 김○○ 061-339-3976 | 기획예산실(인구이민정책, 청년활력), 시민공감홍보실, 세무과(징수지원), 일자리경제과, 에너지신산업과(에너지바우처 제외), 문화예술과(문화누리카드 제외), 체육진흥과 |
맞춤형복지 |
---|
팀 장 이선미 061-339-3961 | 맞춤형복지팀 업무 전반 |
주무관 강○○ 061-339-3962 |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지역특화사업 운영, 공동모금회, 서비스 연계, 모니터링 상담 |
주무관 최○○ 061-339-3963 | 찾아가는 복지상담 및 사각지대 발굴, 사례관리 및 서비스 연계, 모니터링 상담, 긴급복지, 복지기동대 |
주무관 김○○ 061-339-3967 | 장애인복지 업무, 여성친화(한부모, 자원봉사 등), 보훈업무 |
주무관 나○○ 061-339-3965 | 복지정책과(통합조사팀, 자활), 초·중·고 교육비 지원, 건축허가과(주거급여, 매입임대주택, 청년월세지원 등) |
주무관 정○○ 061-339-3964 | 노인복지팀 업무, 문화누리, 에너지바우처, 보훈업무 |
주무관 장○○ 061-339-3968 | 보건위생과, 감염병관리과, 건강증진과, 출산, 임신, 모니터링 상담, 질병관리과 |
주무관 진○○ 061-339-3966 |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, 아동·청소년 업무, 일상돌봄, 에너지바우처 |
주무관 유○ 061-339-3967 | 복지도우미 |
민원 |
---|
팀 장 서은영 061-339-3954 | 민원팀 업무 전반 |
주무관 정○○ 061-339-3960 | 가족관계(통계작성), 아기주민등록증, 취학아동, 무인민원발급기관리, 제증명 업무 |
주무관 이○○ 061-339-3974 | 인감, 본인서명사실확인서, 물품 관리, 제증명 업무 |
주무관 백○○ 061-339-3973 | 시민봉사과(가족관계등록팀 제외), 주민등록일반, 제증명 |
주무관 진○○ 061-339-3970 | 임대차계약신고, 확정일자, 제증명 |
주무관 강○○ 061-339-3969 | 일일정산, 주민등록증 관리(등기수수료 정산 포함), 제증명 업무 |
주무관 공○○ 061-339-3971 | 전입신고, 정부24(대학민원 정산포함), 제증명 업무 |
환경개발 |
---|
주무관 최○○ 061-339-3955 | 환경관리과, 도시미화과, 건설과, 교통행정과, 농업진흥과, 농식품산업과 소관 업무 |
주무관 김○○ 061-339-3956 | 농업정책과, 배원예유통과, 축산과, 공원녹지과, 도시과, 안전재난과 |
주무관 강○○ 061-339-3958 | 대형생활폐기물 수수료 납부, 재활용품 교환, 국민기초수급자 및 국가유공자 종량제봉투 공급, 건축허가과, 상하수도과 업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