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- 글번호
- 85105
- 작성일
- 2019.11.14 16:17
- 조회
- 641
- 등록부서
- 복지정책
- 주소복사
- http://www.naju.go.kr/cogqyn@
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민관협력의 거버넌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2019년 11월 일
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
○. 응시원서 접수
- 공고기간 : 2019. 11. 14.(목) ~ 11. 21.(목) / 7일간
- 접수기간 : 2019. 11. 19.(화) ~ 11. 21.(목) / 3일간
※ 근무시간에 한함(09:00~18:00) 단, 점심시간(12:00 ~ 13:00) 제외
- 접수장소 : 나주시청 주민생활지원과 복지정책팀(1층)
- 접수방법 : 방문접수
※ 응시원서 양식(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) 공고문에 첨부 된 양식 출력 사용
○ 기타 사항을 공고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붙임파일)
첨부파일(2)
- 모두 다운로드
-
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.hwp
223 hit/ 28.0 KB
-
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양식.hwp
29 hit/ 33.5 K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