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나주시 직원 단체복 구매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정 변경 알림
- 날짜
- 2019.06.20 00:00
- 조회수
- 등록자
- 서규복 / 0613398442총무과
- 공고(일반공고)
- 게재제호
- 나주시 공고 제2019-752호
「2019년 나주시 직원 단체복 구매」물품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공고합니다.
▷당초 일정 : 2019. 6. 21.(금) 14:00
▶변경 일정 : 일정확정시 추후 알림
※변경 사유 : 제안요청서 재검토 등. 끝.
▷당초 일정 : 2019. 6. 21.(금) 14:00
▶변경 일정 : 일정확정시 추후 알림
※변경 사유 : 제안요청서 재검토 등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