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
- 날짜
- 2021.01.14
- 조회수
- 370
- 등록부서
- 주민생활지원과
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민관협력의 거버넌스를 실현하기 위하여
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1. 채용개요
가. 채용인원 : 2명(사무장, 직원)
나. 근무기간 : 2021. 2. 8. ~ 2023. 2. 7.(2년)
다. 채용방법 : 공개모집(1차 서류전형, 2차 면전시험)
라. 근무조건 : 주5일 1일 8시간 근무(09:00~18:00)
2. 채용일정
가. 채용공고 : 2021. 1. 15.(금) ~ 1. 25.(월) / 11일간
나. 원서접수 : 2021. 1. 21.9목) ~ 1. 25.(월) / 3일간
다. 면접심사 : 2021. 1. 27.(수)
라. 합격자 발표 : 2021. 1. 28.(목)
붙임 1. 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 1부.
2. 채용 관련 서류 1부. 끝.
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1. 채용개요
가. 채용인원 : 2명(사무장, 직원)
나. 근무기간 : 2021. 2. 8. ~ 2023. 2. 7.(2년)
다. 채용방법 : 공개모집(1차 서류전형, 2차 면전시험)
라. 근무조건 : 주5일 1일 8시간 근무(09:00~18:00)
2. 채용일정
가. 채용공고 : 2021. 1. 15.(금) ~ 1. 25.(월) / 11일간
나. 원서접수 : 2021. 1. 21.9목) ~ 1. 25.(월) / 3일간
다. 면접심사 : 2021. 1. 27.(수)
라. 합격자 발표 : 2021. 1. 28.(목)
붙임 1. 나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 1부.
2. 채용 관련 서류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