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대진침대 매트리스 결함모델(총 27종) : 매트리스의 라벨 등을 확인
- (1차발표/7종) 그린헬스2, 네오그린헬스, 뉴웨스턴슬리퍼, 모젤, 벨라루체, 웨스턴슬리퍼, 네오그린슬리퍼(파워그린슬리퍼네오)
- (2차발표/14종) 파워트윈플러스, 파워플러스포켓, 파워그린슬리퍼R, 프리미엄웨스턴(슬리퍼), 로즈그린슬리퍼, 프리미엄그린슬리퍼, 그린슬리퍼, 아이파워그린, 아이파워플러스슬리퍼, 파워그린슬리퍼라임, 파워그린슬리퍼힙노스, 그린헬스1, 파워그린슬리퍼플래티넘, 아르테
- (3차발표/6종) 아르테2, 폰타나, 헤이즐, 트윈플러스, 에버그린, 트윈파워
|
ㅇ결함제품일 경우, 제품 사용을 중단, 대진침대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수거 신청 후, 베란다 등 별도의 장소에 보관하시거나 비닐로 씌워서 보관
* 수거 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하기 전까지 생활폐기물로서 개별 배출은 자제 * 개별적으로 생활폐기물 배출시 교환 등의 조치가 불가능할 수 있음
ㅇ 매트리스를 밀봉할 수 있는 비닐(일반비닐과 동일)제공 신청 :
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홈페이지(www.kins.re.kr)
ㅇ 제외품목 : 프레시드림, 수퍼프레시드림, 스위트드림
-> 3개 모델에 대한 배출 및 폐기를 원하는 소비자께서는 타사 매트리스와 동일하게 주민센터 등에 신고 후 생활폐기물 스티커를 부착하여 배출
ㅇ문의사항(수거대상 모델여부 확인, 수거 신청 방법, 안전관리 조치사항 등) :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방사선애로기술지원센터(080-004-3355)
|